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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인터넷 설치시 사람이 없을땐 어떻게 하나요??
  • A.

    집에계신 시간을 맞춰 설치기사와 사전 스케줄 협의 부탁드립니다.

    설치전 스케줄러가 먼저 전화하여 설치일정을 잡으며

    설치기사와 별도 스케줄을 다시 또한 번 잡게됩니다.

  • Q.다중이용시설에서 정수기 이용 시 시,군,구청에 신고해야하나요?
  • A.

    먹는 물 수질관리를 강화하기 위하여 다중이용시설에 설치된 정수기에 대한 관리법규가 먹는물관리법

    시행규칙[환경부령 제522호, 2013.10.30 일부 개정]에 새롭게 포함되었습니다.

    주요내용: 정수기 설치ㆍ변경설치 시 신고서 제출 신고대상: 다중이용시설에 정수기, 생수 냉온수기를 설치하는 사업자(사용자)

    신고내용: 설치장소, 설치대수

    신고방법: 시ㆍ군ㆍ구청에 사용자(업주)가 직접 신고

    ※ 지역별, 행정처별로 업무처리부서 및 방식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관할 시ㆍ군ㆍ구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위반 시, 먹는물관리법 제61조에 의거하여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됩니다.

  • Q.정수기에서 물이 안나올 경우???
  • A.

    우선 현재 단수상태가 아니라면 정수기와 수도의 연결 부위에 있는 원수공급 밸브의 잠금장치가 잠겨져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정수기 연결선과 나란한 방향이 아니고 세워져 있다면 잠금 상태이므로 정수기로 물이 공급되지 않아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밸브를 열어주시고 약 2시간 정도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Q.에어컨 이전 설치는?
  • A.

    에어컨의 이전과 설치는 전문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컨을 탈거 및 분리를 할때 고장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의 수리비용이

    들 수 있어 위험부담이 들게 됩니다.

    또한 냉매의 잘못된 분리로 인하여 사고가 날 수도 있으니 전문가에 의한 서비스 이전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 Q.온라인견적서 상의 견적금액과 방문견적시 금액이 차이가 있습니다.
  • A.

    방문견적시 금액이 차이가 나는 경우는 몇가지 예가 있습니다.

    1)물량을 적게 등록하신 경우입니다. 특히 잔짐이 과소하게 산출되는 예가 많습니다.

    단독주택의 경우 창고,다락 등에 많은 잔짐이 산적해 있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2)가옥구조를 틀리게 표시하신 경우입니다.

    주차공간이 없어 인력으로 이송하는 거리가 길거나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하여

    계단으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그 예입니다.

  • Q.같은 아파트나 빌라 등에서 같은 동, 층만 이사도 되나요?
  •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같은층으로만 이사하실 경우에는 운송에 필요한 차량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운송비가 차감이 되겠습니다.

  • Q.일반이사와 포장이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A.

    일반이사와 포장이사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장이사는 이삿짐의 파손이나 분실시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2) 일반이사는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을 하실수가 있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3) 포장이사는 포장에서부터 운반, 정리, 청소까지 가능합니다.

    4) 일반이사는 짐이 별로 없고 비용보다 시간적 여유가 많을때 이용하시면 좋고

    포장이사는 짐이 많다거나 시간적 여유가 금전적 여유에 비해 부족할 경우 이용하면 좋습니다.

  • Q.이사 당일, 준비할 게 있나요?
  • A.

    기본적으로 보안이 중요한 서류나 도장, 속옷이나 귀중품 등은 고객님께서 별도로 포장하여 운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가 있는 가정이라면, 아기가 하루동안 먹고 입을 것들을 미리 준비하거나 이사 현장 주변의 커피숍이나 키즈카페 등을

    미리 파악 해 두는 것 또한 도움이 됩니다.

    아파트에서 이사를 진행하는 경우 에는 이사 차량의 주차 공간 확보와 엘리베이터 이용을 위해

    관리사무소에 사전에 내용을 전달해주어야 합니다. 주택에서 이사를 진행한다면 이사 차량이 주차해야할 공간에

    평소 주차하는 차량을 파악하여 미리 연락을 취해 두면 대기하는 시간 없이 원활한 이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사 당일에는 부동산부터 주민센터나 우체국, 가스업체 등 연락할 곳이 많기 때문에보조배터리 등을 준비하여 휴대전화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해 주시고, 간단한 간식이나 주전부리를 준비하여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Q.이사당일 현장에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나요?
  • A.

    원룸이사를 제외하고 모든 이사 계약전에 고객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점 담당자가 방문을 해서 계약을 한 후 이사하는 날까지 이사짐 변동과

    작업조건 변경(사다리차 운반이 엘리베이터 작업으로 변경되거나, 이사차량에서 몇십미터까지 걸어서 운반해야 하는 경우 등)이

    없는 한 계약서에 제시된 금액 이외에 어떠한 비용도 추가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사 당일 현장에서 부득이 하게 고객님의 이사 조건이 변경되었다면, 차량(사다리 작업비 포함)과

    인원 추가분에 대해서만 추가로 기본 단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Q.왜? 방문견적이 필요한가요?? 전화상으론 견적안내를 하지 않나요??
  • A.

    E4익스프레스는 전화견적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이사 당일, 고객님과 이사비용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시시비비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무료견적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전화상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려도, 실제론 고객님 댁을 방문하여 직접 현장 답사를 하는 것보단 합리적인 견잭을 낼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작업조건과 고객님의 이사물품을 해당지점에서 확인하고 작업예정 스케쥴을 정하는 일 또한 고객님께 견적을 올려드리는 것보단도 더 중요한 업무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재산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옮기고자 하는 이사스토리만의 견적안내 원칙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널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이사청소나 입주청소를 이사 당일에 할 수는 없나요?
  • A.

    입주청소와 이사청소는 최소 4~5시간 이상의 작업시간이 필요합니다.


    입주하는 집의 크기에 따라 7~8시간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사청소, 입주청소는 최소한 이사예정일 하루 이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가피하게 이사 당일에 청소를 진행하셔야 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주청소, 이사청소로 인해 이사 작업이 지연될 경우 이사 비용 역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 Q.견적 의뢰시 무조건 계약을 해야하나요?
  • A.

    견적을 받는다고 해서 반드시 그 자리에서 계약여부를 결정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타업체와 비교해서 금액이나 서비스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면 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Q.포장 이사 금액은 어떻게 책정이 되나요?
  • A.

    이사는 토탈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일반 공산품과는 달리 정확한 금액이 책정되어있지 않으며,

    업계 자율제이기 때문에 업체 또는 지역마다 금액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금액을 산정하는 요소로는 짐량, 이사일자, 거리, 작업조건 등이 반영되며,

    별도로 옵션품목(사다리,에어컨,피아노,분해장 등)이 포함될 때 추가운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또는 무조건 비싸다고 서비스의 질이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업체의 비교견적을 받아보시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 Q.이사 접수는 이사일 기준, 며칠 전에 하는 것이 제일 좋을까요?
  • A.

    E4express 고객 센타 입니다.

    당사에서 고객님께 가장 많이 듣고 있는 질문중의 하나입니다.

    대략 이사일 기준, 45일 전후가 가장 접수하기 적합한 시점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자를 선택하기도 바람직한 때이기도 합니다.

    당사 접수 시스템도 여기에 맞춰, 60일전 부터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참고 하시면 좋은 정보를 드립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파란이사그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온라인으로 접수했는데? 왜 연락이 없나요?
  • A.

    E4express 의 접수 시스템은 금일 기준으로 60일까지만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60일을 넘어가는 접수는 불가하오니, 이점 널리 양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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